[쿠키 생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새로운 전속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촬영한 ‘2014년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한다고 27일 전했다.
네파는 이번 화보를 통해 ‘NEPA : THE WORLD OF FREEDOM’이라는 주제 아래 올해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움직임의 자유와 환경 및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를 다채로운 아웃도어 스타일로 표현했다.
화보는 역동적인 활동성과 기능적 디자인이 강조된 ‘익스트림 라인’부터 가볍고 경쾌한 산행을 도와주는 ‘마운틴 라인’, 캠핑과 여행의 자유로운 감성이 적용된 ‘트래블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올 봄, 여름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단순한 아름다움을 넘어 아웃도어만의 기능성이 수반된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전하고자 했다”며 “네파 만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스타일은 앞으로 전지현과 이서진, 택연의 아웃도어 화보와 광고를 통해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 전속모델 전지현의 ‘2014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는 오는 2월 중순 네파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