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가족 모두의 면역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면역&글루칸’ 2차 앵콜 방송을 이달 5일 저녁 11시 50분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
신제품 ‘면역&글루칸’은 세계적 면역증강 소재 웰뮨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한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미국의 바이오세라가 3000억원 이상을 들여 개발한 면역증강 소재다. 효모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됐으며, 연구결과가 과학저널 네이처, 블러드 등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게재됐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이어지고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겹치면서 면역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 5월 론칭 방송 이후 제품 구입 문의와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웰뮨은 2013년 11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호주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6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160종 이상의 웰뮨 함유 제품이 판매 중이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