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여름을 맞은 남자들을 위한 ‘맨즈 데이’를 실시한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자신을 꾸미는 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CJ올리브영 매장을 찾은 남성 고객이 전년 동기대비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여름을 맞아 남자들을 위한 ‘맨즈 데이’를 마련, 남성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면도기, 포마드, 바디케어 등 다양한 남성 품목 특가 및 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으로는 XTM스타일옴므 멀티 선 비비, BRTC 파워 옴므세트, DTRT 로션 디어 매트, 불독 페이스 워시, 우르오스 전 품목, 스웨거 슬래머 포마드, 질레트 실버 터치 면도기, 카이(KAI) 다리털 숱 제거 면도기 등이 있다.
이번 ‘맨즈 데이’는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남성들의 화장품 구매 비용이 세계 1위에 달할 정도로 뷰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CJ올리브영의 ‘맨즈 데이’는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다리털 숱 제거 면도기와 같은 이색 아이템도 포함돼 남성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CJ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에서는 ‘맨즈 데이 어택’을 진행한다. ‘맨즈 데이 어택’은 평소 외모에 관심은 많지만 방법을 모르는 남자들을 위해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 길거리 메이크오버를 진행하는 이벤트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