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교통망 갖춘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광역교통망 갖춘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기사승인 2014-10-23 17:33:55

(주)효성은 11월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 인근에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선 구성역과 인접해있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해 삼성역까지 1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춘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1~84㎡ 296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중소형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구성초·중·고가 단지와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구성주민센터와 구성도서관도 단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 죽전 보정동 학원 밀집 지역과도 가깝고 유해시설이 없어 자녀교육에 적합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한성CC, 마북근린공원, 탄천, 법화산 등 녹지공간도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새롭게 개통 될 GTX와 분당선,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대거 갖춰진 단지” 라면서 “풍부한 녹지공간과 생활편의시설,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1544-9914)

조현우 기자
조현우 기자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