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샘보청기, 12월부터 ‘중고보청기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소리샘보청기, 12월부터 ‘중고보청기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4-11-27 17:39:55

보청기 전문기업 ㈜소리샘보청기(대표 정봉승)는 연말을 맞아 2014년 한해 동안 소리샘보청기를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중고보청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중고보청기로 50~100 만원 보상받고 신제품으로 구입하세요” 이벤트는 소리샘보청기 신제품 구입 시에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보청기, 안쓰는 보청기, 망가져서 작동이 안되는 보청기, 음성증폭기를 반납하면 제조사, 모델, 사용기간에 상관없이 50~100만원을 보상해 준다.

보상금액은 아날로그 보청기의 경우 50만원(음성증폭기 포함), 디지털 보청기의 경우 100만원으로 평균적인 보청기 가격대가 200만원선이라고 가정 할 때, 소비자는 약 50%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소리샘보청기 정봉승 대표는 “보청기 수명이 다해 고장나거나 성능이 떨어져 본인의 청력에 맞지 않아 새로운 보청기를 구입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부담되어 보청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연말 연시를 소리샘 중고보청기 보상이벤트를 통해 가격 부담 없이 최신 보청기로 사랑하는 가족과 소통하며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리샘보청기는 작년 연말에도 고객 사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미국 마이크로테크와 스타키의 기술 제휴로 최고 성능의 보청기 뿐 아니라 최첨단 장비와 선진화된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소리샘 ‘중고보청기 보상판매 이벤트’는 전국 소리샘보청기 센터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sorisem.co.kr) 또는 말로거는 전화 국번없이 1636을 누르고 ‘소리샘보청기’라고 말하면 된다.

조현우 기자
조현우 기자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