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중인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4’가 오는 14일 막을 내립니다.
레고코리아가 후원하는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4는 국내 대표 레고 커뮤니티인 ‘레고당’과 ‘브릭나라’, ‘브릭스월드’, ‘브릭인사이드’가 주최하는 커뮤니티 연합 창작 전시회인데요. 레고를 활용한 창작 문화를 대중에게 알리고자 지난해 10월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3’으로 첫선을 보였으며, 약 8000여명이 관람했습니다.
이번 컨벤션은 커뮤니티 회원의 창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관람객들이 브릭으로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창작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됩니다.
올해는 관람객이 참여하는 자유 창작존과 브릭포토존, 레고 디자이너와의 만남을 새롭게 운영하는데요. 자유 창작존은 준비된 테이블에서 브릭으로 자유롭게 창작품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며, 브릭포토존은 레고 베이스 플레이트로 제작된 벽면에 브릭으로 자신만의 창작품을 조립해보는 새로운 개념의 포토존입니다. 또한 레고 본사의 한국계 디자이너를 초청해 일반인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4는 행사기간 동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행사 종료일인 14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요.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쿠키뉴스 콘텐츠기획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