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솔로데뷔로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정용화가 ‘정용화의 홀로그램’에서 특별한 1인 방송국을 개국합니다.
정용화는 15일 오후 절친 이정신, 이준과 함께 한 먹방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세 스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찹스테이크와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흡입하고 있고, 음식이 입 안 가득인 이정신의 귀여운 표정과 진지하게 샐러드를 바라보는 이준, 장난기 가득한 정용화의 모습에 “귀엽다.”, “침샘자극… 갑자기 배고파지네요.”, “맛있겠다! 레스토랑이 어딘가요?” 등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정용화의 먹방 셀프카메라는 ‘정용화의 홀로그램’으로 1인 방송에 도전하는 정용화가 처음으로 만들고 선보이는 영상이며, ‘방송용’이라는 제목으로 기획, 구성, 연출, 촬영, 출연 모두 정용화가 홀로 맡았고, 앞으로 또 다른 ‘방송용’시리즈 영상이 온라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TV로 방송되는 Mnet ‘홀로그램’에서는 정용화가 시청자와의 진솔한 소통을 위해 1인 방송국을 개국하고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하나 만들어 가는 일상을 담을 예정입니다.
정용화는 그동안 SNS를 통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수많은 팬들과 소통해 왔는데, 직접 찍은 사진 한 장, 짧은 인사말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정용화가 직접 촬영하고 기획하는 ‘방송용’은 국내 시청자뿐만 아니라 세계 팬들에게도 스타 정용화의 인간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오는 22일 저녁 ‘홀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정용화의 스타 지인들이 응원의 축하영상을 남겨 눈길을 끄는데, 정용화가 직접 촬영한 영상에는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인피니트 엘, 에일리, AOA가 등장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정용화의 첫 단독 리얼리티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제공=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