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 난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신학기를 맞아 착장이 편하고 실용성도 높은 키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 컬렉션은 아이들이 스스로 메고 벗기 편하도록 설계됐으며 쿠셔닝 처리된 어깨끈으로 책과 준비물을 넣고 다녀도 어깨에 부담이 작다. 또한 밝고 경쾌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에 멀티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스퀘어 프레임의 키즈 리오 백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리오 백팩의 키즈 버전이다. 메인 포켓의 오픈 각이 넓게 설계돼 아이들이 수월하게 책을 넣고 뺄 수 있다. 가방 내부에는 메쉬 포켓을 달아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색상은 레드, 블루, 그린 등 3가지.
키즈 멀티 컬러 오리지널 팩은 밝고 산뜻한 색상의 컬러 블럭을 사용해 경쾌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쿠셔닝된 숄더 스트랩이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하며 수납공간을 크게 설계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옐로우, 블루, 로얄블루 등 3가지 색상이다.
키즈 뉴 데이팩은 스퀘어 스타일의 제품으로 솔리드 색상에 로고 와펜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포켓의 구성을 다양하게 설계해 수납성을 높였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
한편, 노스페이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키즈 제품 구매 시 연필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 가지 컬러가 배색된 예쁜 신발주머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