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래' EXID 끼발산한다!... 끼와 재능 발굴 프로젝트 ‘야만TV’ 출연

'위아래' EXID 끼발산한다!... 끼와 재능 발굴 프로젝트 ‘야만TV’ 출연

기사승인 2015-02-02 13:2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EXID’가 2일 저녁 방송되는 Mnet ‘야만TV’에 출연합니다.

끼와 재능은 있지만 기회가 없었던 숨은 보석들을 발굴하는 ‘야만TV’에 요즘 대세인 EXID가 출연한 이유에 대해 제작진은 “직캠 영상으로 화제 속에 차트 역주행이라는 이례적인 사건을 만들며 1위를 차지한 EXID가 야만TV에서 가고자 하는 모범답안으로 볼 수 있다. 야만TV에 출연하는 많은 분들이 제2의 EXID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연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EXID는 각종 성대모사로 개인기를 마음껏 선보이고, 혜린은 ‘슈퍼스타K3’에 참가했던 사실과 함께 멤버들의 과거영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위아래’ 안무를 하하, 미노, 서장훈 세 명의 MC들이 배워봅니다.

한편, ‘야만TV’는 끼와 재능 있는 사람들을 발굴해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졌으며, 방송에서 선보인 모습을 담아 ‘야망 동영상’ 후보를 엄선해 Mnet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이 끝난 후에 공개하고, 누리꾼들의 투표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제공=Mnet]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