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SNL코리아’시즌6 크루들의 민낯을 드러낸 새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신동엽을 포함한 17명 크루들의 포스터 촬영은 ‘민낯’을 컨셉으로, 꾸미지 않은 순수한 얼굴 의 개성이 담긴 표정을 나타냈는데요.
이번 시즌 ‘SNL코리아’도 이와 같이 거추장스러운 꾸밈을 지양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참신하고 파격적인 개그를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입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동엽은 특유의 야릇한 눈빛을, 유세윤은 눈썹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능청스러운 표정을, 나르샤는 발랄하게 윙크하는 표정을, 정명옥은 장난끼 가득한 웃는 표정을 지어 보여 폭소를 유발하고 있으며, 새롭게 합류한 김준현은 사람 좋은 너털웃음을, 정연주는 뾰로통한 엽기 표정을 지었고, 고원희는 귀여운 윙크를, 리아는 빅 스마일을 연상케 하는 표정을 공개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SNL코리아’시즌6에 함께하는 크루는 총 17명으로 영화, 연극, 뮤지컬, 드라마, 개그쇼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이 화려한 분장이 아닌 민낯을 그대로 공개하며 “초심으로 돌아가겠다.”고 결심한 만큼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크루들의 민낯을 담은 이 포스터는 ‘SNL 민낯展’이라는 이름으로 9일부터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29CM(29cm.co.kr)에서 온라인 사진전이 진행되고, 11일(수)부터 CGV홍대에서 약 한 달 동안 스크린엑스 빔프로젝트(SCREEN X VIM PROJECT)와 함께 디지털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오프라인 디지털 전시를 합니다. [제공=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