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고민, 건기식 삼총사로 해결하세요

설 선물 고민, 건기식 삼총사로 해결하세요

기사승인 2015-02-10 11:33: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설 연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선물을 고르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이 조사한 ‘설날 지출 계획’에 따르면 설날 주고 싶은 선물은 상품권을 포함한 현금(55.6%) 다음으로 건강기능식품(30.8%), 과일(19.7%), 정육(17.9%) 등으로 나타났다. 여기서 눈에 띄는 점은 현금을 제외한 선물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이 당당히 1위에 올랐다는 것.

이러한 결과는 건강기능식품이 현금이나 고가의 선물 품목에 비해 준비하는 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주는 이의 성의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에 설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건기식 신흥 강자 프로바이오틱스, 전통적 강자 홍삼과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비타민을 소개한다.

◇건기식계의 떠오르는 샛별,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뿐 아니라 면역력 증진, 아토피 피부염 등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면서 최근 각광받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골드’ 세트는 15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으며 식약처가 고시한 기준(100억 마리 이상)의 3배가 넘는 350억 마리(제조시 투입량)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고함량·고기능성 제품이다.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 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마늘, 고추, 생강 등의 자극적인 양념과 독한 술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으로 인해 유산균이 장 내에서 생존하기 매우 불리한데, 듀오락은 이러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으로 만들어져 한국인의 장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


◇전통적인 건기식의 힘, 홍삼= 홍삼은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등은 물론 최근 독감 예방에도 효과가 있음이 알려져 예로부터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KGC인삼공사의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대추,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이다. 홍삼 농축액의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청정 토지에서 경작 계약을 통해 수확한 고품질의 6년근 인삼을 원료로 하고 있으며 인삼의 재배기간 중에도 경작지 토양분석과 철저한 잔류 농약 검사, 경작 이력제, GAP(우수 농산물 관리 제도) 등 철저한 원료 관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이 보장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인기몰이, 비타민= 고함량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 면역 강화, 활성산소 제거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리 조절 기능을 하는 필수 영양소다.

고려은단의 ‘비타민C1000’은 영국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2009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의 비타민C 원료 생산업체 DSM사와 원료공급을 독점 계약해 재료의 신뢰성과 품질의 안정성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원료는 DSM사의 까다로운 품질보증제도인 퀼리씨(Quali-C)의 인증을 받았으며 1정에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 생리 조절 기능은 물론 피로회복, 피부 색소침착 방지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