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전자, 자연가습공기청정기 ‘빈트(VVINT)’ 출시

대영전자, 자연가습공기청정기 ‘빈트(VVINT)’ 출시

기사승인 2015-02-11 14:54:56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대영전자가 독자기술이 적용된 자연가습공기청정기 ‘빈트(VVINT)’ 3개 라인업을 본격 출시하며 대기업 중심의 가습기, 공기청정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빈트는 대영전자가 20년 이상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 부품 제조에서의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세먼지를 99.9% 이상 걸러주는 ‘H13급 헤파 필터’를 적용해 개발한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내부청소를 할 수 있고 대용량 공기청정, 자연가습, 제균 기능을 함께 갖추고 있으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의 경우 장시간 사용 시 필터나 기계의 열린 틈새를 통해 들어온 먼지가 속에 쌓여 청소하기 곤란했던 것과 달리, 빈트는 바람을 일으키는 팬(Fan)과 내부의 공기통로까지 분해 청소가 가능해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청정기능 외에도 가습기능도 충실히 제작됐다. 동급 최대 수준의 가습량(660CC/h)으로 거실부터 주방까지 넓은 면적을 한 번에 쾌적한 자연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자연가습 방식을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하고 깨끗한 수증기를 만들어 낸다.

빈트는 온라인 및 일반 유통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중급형(CH1-8000W, 퓨어 화이트 컬러)이 49만9000원, 고급형(CH1-8800S/G, 메탈릭 실버, 샴페인 골드 컬러)이 54만9000원이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