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울 “더치커피 받아가세요~”... 오는 14일 스타즈리그 이벤트

여울 “더치커피 받아가세요~”... 오는 14일 스타즈리그 이벤트

기사승인 2015-02-13 12:4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WITH 콩두 부스걸 여울과 보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색다른 행사를 펼칩니다.

이번 대회의 주관사인 콩 컴퍼니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타즈 대회 부스걸들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고급스런 더치커피를 선물 받고, 부스걸과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딱 한 번의 기회! 경기장에 오신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e스포츠 팬 여러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월 14일 토요일 7시! 헝그리앱 스튜디오에서 함께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부스걸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난 7일에 진행되었던 스타즈리그 4강 첫 경기부터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던 부스걸 여울과 보배가 오는 14일에 진행되는 스타즈리그 4강 두 번째 경기를 맞이하여, 달콤한 초콜릿 맛 더치커피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한편 한상봉의 결승 진출이 확정된 가운데, 2월 14일 가산동 헝그리앱 스튜디오에서 박성균과 조일장이 마지막 남은 결승행 티켓 한 장을 두고 테란과 저그 자존심을 건 접전을 벌이는데요.

스타즈리그 결승전에 진출한 선수들은 3월 1일에 삼성역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타즈리그 최강자를 가리는 대망의 결승전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출처=콩두컴퍼니 페이스북]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