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종근 “왕재민 꿈 깨!” 상속 안 한다!!!

왕종근 “왕재민 꿈 깨!” 상속 안 한다!!!

기사승인 2015-02-15 14:5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방송인 왕종근이 아들인 왕재민에게 ‘상속 불가’ 선언을 한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왕종근은 15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 부모 부양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부모라면 나이가 들어서 자식들이 잘 챙겨줄지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된다. 나도 예전에 아들 재민이에게 나이 들어도 아빠를 잘 보살펴 줄 것인가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왕종근은 “내심 ‘보살펴는 주겠지?’라는 생각으로 물었는데, ‘아빠 인생은 아빠가 알아서 하세요.’라며 냉정하게 말하더라. 그 당시에는 ‘내가 아들을 잘못 키웠다.’는 생각에 허탈했다. 하지만 아들의 단호한 대답으로 내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고 전하며 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아들의 말 한마디로 인해 중년 이후의 삶에 대해 고민하게 된 왕종근은 “아들의 솔직한 말 한마디에 내 살길을 찾게 됐다. 미래의 내 삶에 대해 고민하면서 ‘아들에게 아무것도 물려줘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들이 아버지인 나에게 자립심을 키워준 것이다.”고 말하며, 아들을 향해 “왕재민, 꿈 깨!”라는 단호한 한마디를 던져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에 노인복지정보관리원 신방식 멘토는 “아들이 아빠에게 알아서 노후를 준비하라고 미리 경고를 준 것 같다. 효자아들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제공=MBN]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