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대체 불가능한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중들이 쉽게 따라 연출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합니다.
컨템포러리 감성의 디자인과 모던한 페미니티가 접목된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의 이번 스타일링 가이드 프로젝트는 ‘무심한 듯 시크한’ 공효진 스타일을 만들어 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세컨플로어의 ‘뉴 모던 프렌치’ 감성의 의상들을 모델 공효진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프린트 스웻 소재 스커트와 니트를 믹스매치한 ‘스포티 베드 걸’, 카키 야상 재킷을 여성스럽게 해석한 스타일의
‘소프트 밀리터리’와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의 ‘프렌치 페미닌’ 등의 꾸미지 않은 듯 클래식 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트렌드의 중심에 선 ‘그래픽’ 과 다크 인디고 재킷, 와이드 진 과 디스트로이드 진 등 다양한 경계를 넘나드는 ‘데님’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은 세컨플로어만의 아이코닉 제품으로, 동시대적이고 자유로운 프렌치 감성을 표현했는데요.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모델 공효진의 시크한 애티튜드가 더해진 이번 프로젝트는, 패션에 관심이 많지만 막상 다가오는 시즌에 뭘 사야할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어려운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스타일링 바이블이 될 예정입니다. [제공=세컨플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