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 전속모델인 서예지가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지드래곤의 그녀, 단아한 수련 아씨, 차도녀 등 새로운 수식어를 낳으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서예지는 올해 에이치커넥트 화보에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감각을 뽐냈는데요.
이번 화보 콘셉트는 ‘real connect-frame outside’로 프레임을 모티브로 사용하여 피사체뿐 아니라 프레임 안과 밖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담아, 유머러스하면서 아티스틱한 컨템포러리 아트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셉트에 서예지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포즈가 더해져 위트 있으면서 더욱 개성 있는 화보를 완성했는데요.
화보 속 서예지는 니트와 데님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놈코어 룩을 완성하였고, 피그먼트 가공한 하이넥 롱 야상 점퍼에 레터링 티셔츠, 5부 크롭 팬츠를 매치하여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 디스트로이드 진에 화이트 셔츠, 그레이 롱 카디건을 매치해 편안한 멋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서예지는 tvN ‘하트투하투’ 후속작인 ‘슈퍼대디 열’을 통해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제공=에이치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