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동준 ‘푸시 업’ 쯤이야...

제국의 아이들 동준 ‘푸시 업’ 쯤이야...

기사승인 2015-02-26 17:3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2015년 설 특집 파일럿 ‘아육대’에서 당당히 60M 남자 육상 종목 금메달을 획득해 ‘레전드 체육돌’의 저력을 보여준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 3월호를 통해 패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다양한 종목의 피트니스 마니아로 알려진 동준은 ‘땀 흘리며 운동하는 남자의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역동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완성도 높은 컷을 끌어냈는데요.

평소 ‘레전드 체육돌’이라 불리는 만큼 촬영 당시 실제로 운동하듯 진지한 자세로 스트레칭부터 푸시 업, 격한 운동 자세를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운동을 좋아하는 만큼 승부욕이 강해 보이는데 실제 생활은 어떠냐는 질문에 “저는 승부욕은 있어도 승리욕은 없어요. 누구를 이겨야겠다가 아니라 스스로 한계를 시험하는 편이거든요. 제 자신이 경쟁 상대에요. 그래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는데 그런 모습이 때로 승부욕 강한 사람처럼 보여지더라고요. 저는 어떤 것을 하겠다 마음먹으면 끝까지 해요. 운동 뿐 아니라 무대 위에서나 다른 어떤 일을 할 때도 마찬가지예요.”라고 답해 성숙한 생각을 내비쳤습니다.

동준의 감도 높은 패션화보와 인터뷰는 어반라이크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공=어반라이크]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