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먹방’드라마 tvN ‘식샤를 합시다2’를 주 2회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tvN측은 “지난 시즌1이 목요드라마로 주 1회 방송됐었지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콘텐츠인만큼 시즌2 편성을 놓고 고민을 많이 했다. 고민 끝에 시즌2는 월화드라마, 주 2회 방송을 하기로 결정하게 됐다. 많은 성원바란다.”고 전했는데요.
‘식샤를 합시다2’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입니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았는데,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한층 더 흥미진진한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편성소식뿐만 아니라 윤두준(구대영 역), 서현진(백수지 역), 권율(이상우 역), 김희원(임택수 역), 황석정(김미란 역), 조은지(홍인아 역), 이주승(구대영과 백수지의 이웃 역), 황승언(황혜림 역) 등 주연배우들의 캐릭터를 살린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층 더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무장한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오는 4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후속작으로 tvN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한편, 극중 맛집 블로거 ‘식샤님’의 트레이드 마크인 ‘빈 접시’를 출연진과 SNS 유저와 함께 하는 ‘식샤릴레이’가 tvN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진행 중으로, 맛있게 음식을 먹고 빈 접시를 찍어 올리면 됩니다. [제공=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