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선착순 2천명에게 문구세트 증정
초등 저학년용 ‘사운드 파닉스’신간 출시… 단계별 교재 라인업 보강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의 초·중등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NE 능률 주니어랩이 신학기를 맞아 ‘신규 회원 모집’이벤트를 진행한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이벤트를 통해 오는 3월 말까지 전국 700여개 NE 능률 주니어랩 가맹학원에서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는 선착순 2천 명에게 고급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문구세트는 파일케이스와 알림장, 사인펜, 가위, 자 등 필수 학용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NE 능률 주니어랩은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사운드 파닉스(Sound Phonics)’신간을 출시하고, 단계별 교재 라인업을 보강한다.
사운드 파닉스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가 알파벳 기본 음가부터 기초 읽기까지 효과적으로 학습하도록 구성한 교재다. 목표 음가를 리듬감 있게 반복하는 재미있는 스토리 학습으로 읽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준다. 또 온라인 플래시와 애니메이션으로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와 만들기 활동으로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다.
허현희 NE 능률 FC사업팀장은 “NE 능률 주니어랩은 태블릿PC,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작년부터 도입한 데 이어 앞으로도 학습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신학기를 맞아 가까운 NE 능률 주니어랩 학원에서 즐거운 영어공부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 능률 주니어랩 신학기 이벤트와 신간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lab.co.kr) 또는 전화안내(1577-0551)로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