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aT센터에서 개최

제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aT센터에서 개최

기사승인 2015-03-04 16:04:55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 주최로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제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가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올해 첫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인 ‘제9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130개사 2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하여 예비 부모와 새내기 부모에게 최신 트랜드에 대한 정보와 관련용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아이를 기르며 느끼는 새내기 부모들의 어려움과 궁금증을 서로 나누며 정보를 교환 할 수 있는 ‘세상을 밝히는 퀴즈’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에 있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행사 전일 여성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달콤한 선물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입장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홈페이지(www.seoulbaby.co.kr)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양재동 aT센터는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차량이용 시 주차 시간에 관계없이 5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