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봄맞이 쿠킹클래스 개최

월드키친, 봄맞이 쿠킹클래스 개최

기사승인 2015-03-05 18:52: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이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한 봄을 맞아 지난 4일, 홈플러스 동수원점 문화센터에서 ‘비젼 냄비와 함께하는 밀푀유 나베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 클래스 메뉴로 선정된 ‘밀푀유 나베’는 최근TV 요리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다. 호텔 조리사 출신의 이상윤 셰프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글라스 세라믹 비젼(VISIONS) 냄비로 만드는 건강식 밀푀유 나베를 선보였으며, 보관은 물론 바로 조리까지 가능한 천연 비트렐(Vitrelle™) 유리 소재의 코렐 스냅웨어에 샐러드와 죽을 함께 담아내 건강한 한상차림을 제안했다.

이상윤 셰프가 제안한 특색있는 밀푀유 나베의 비법은 재료와 소스다. 보통 사용하는 알배추 대신 아미노산과 칼슘이 풍부한 봄동이나 냉이를 첨가하면 식탁에 봄향기가 피어난다. 보다 진한 육수 맛을 위해서는 육수가 끓기 시작할 때 소금을 살짝 넣어주는 것이 또 하나의 비법이다.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포인트인 밀푀유 나베를 더욱 먹음직스럽게 만든 주인공은 바로 천연 글라스 세라믹 소재로 오랜 시간 조리해도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젼 냄비’다. 비젼 냄비는 이유식 전용 냄비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제품이기도 하다.

샐러드가 담긴 코렐 스냅웨어는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에 사용되는 소재와 동일한 비트렐 유리를 사용해 일반 유리 밀폐용기보다 가벼울 뿐만 아니라 용기 자체에 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다시 접시에 덜어낼 필요 없이 바로 식탁 위에 올려내는 원스톱 제품으로 클래스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두 번째 밀푀유 나베 쿠킹 클래스는 오는 20일 홈플러스 북수원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