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총각-서울데이트팝, 화이트데이 에디션 출시

지렁이총각-서울데이트팝, 화이트데이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5-03-08 12:32: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온라인 가드닝숍 지렁이총각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서울데이트팝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꽃사슴 같은 너’ 테라리움 셋트를 출시한다.

테라리움은 밀폐된 유리그릇이나 병 안에 식물을 재배하는 것을 뜻했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화분을 활용해 만든 개성적인 화분까지 범주에 들어간다. 테라리움에 주로 사용되는 다육식물은 관리도 간편해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오밀조밀한 모양과 취향에 따라 다르게 꾸밀 수 있고 일반 화분보다 크기가 작아 사무실 책상 위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인테리어 소품 및 선물용으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화이트데이 에디션 ‘꽃사슴 같은 너’는 테라리움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키트로 구성됐다. 화분을 비롯해 흙, 자갈, 다육식물과 함께 사슴 피규어를 함께 증정한다. 화이트데이에 맞는 달콤한 선물을 원하는 연인들을 위해 수제 마카롱 6개가 함께 제공된다.

꽃사슴 같은 너 화이트데이 에디션은 200개 한정수량으로 3월 12일 정오까지 판매하고 일괄 배송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렁이총각 홈페이지(www.organoponi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