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젠 선택 아닌 필수” 맛있는 중국어로 맛있게 배워보자

“중국어, 이젠 선택 아닌 필수” 맛있는 중국어로 맛있게 배워보자

기사승인 2015-03-09 11:29:55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한류 열풍을 넘어 요우커 천만 돌파를 앞둔 지금 주변이 온통 중국어로 가득한 명동거리는 오늘도 한국인지 중국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중국어가 넘쳐난다.

호텔, 병원, 백화점, 면세점, 시장 등 어디에도 중국어가 들리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이제 중국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언어가 된지 오래다. 또 중국과의 무역, 비즈니스가 늘면서 개인 사업자들도 중국어 회화의 필요성을 느끼며 간단한 의사소통으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자 하는 기초회화 수요자들도 급증하고 있다.

중국어를 처음 접했을 때 가장 중요한 발음과 성조는 독학으로 습득하긴 어렵다. 최근 다양한 루트의 학습 수단과 방법이 등장하긴 했지만 외국어인 중국어의 기초는 반드시 중국어 전문학원에서 배워야 좋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이는 처음 연습했던 발음과 성조가 잘못됐을 경우 추후에 교정이 더 어렵기 때문이다.

중국어 전문학원 JRC중국어학원(http://www.edujrc.com)의 ‘맛있는 중국어’ 종합 과정은 발음으로 시작하는 1단계부터 중급 수준의 회화까지 듣기·말하기·읽기·쓰기를 종합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총 5단계로 구성돼 있다.

중국어 입문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중국어 발음을 문장 속에서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1단계를 시작으로, 기본 뼈대 문장을 학습하는 2단계,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핵심 구문 90가지를 배우는 3단계,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집중 향상시키는 4단계, 언어 4대 영역의 종합 학습을 하는 5단계까지 단계별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제공해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3~5개월이면 중급 수준의 회화 실력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인사하기, 길 묻기, 전화하기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주제, 실생활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문장으로 구성된 회화를 통해 중국어를 재미있게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학원 수업을 듣는 수강생에게는 무료로 동영상 강의를 제공(선등록기간)해 온오프 수강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라면 이제 맛있는 중국어로 중국어를 맛있게 즐겨보자(문의: 02-735-5010).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