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이 신학기를 맞아 2016학년도 수능 영어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NE 능률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각 온라인 서점에서 NE 능률 수능 교재를 구매한 소비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별도 제작한 ‘수능 영어 특급 노트’를 증정한다. 이는 ‘특별한 1등급 커리타기(이하 특급)’를 포함한 수능만만, 잡아라 유형, The 상승 시리즈 교재가 해당된다.
수능 영어 특급 노트는 2015학년도 수능 영어 기출 분석 자료와 2016학년도 수능 영어 학습 전략을 담았다. 특히 2015학년도 수능 고난도 유형 풀이와 특급 시리즈의 유사 유형을 수록해 쉬운 수능 영어의 출제 흐름 속에서 변별력 높은 문제 유형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급 노트에 소개된 특급 시리즈는 최근 몇 년간 수능 영어와 모의평가에서 상위권 등급 컷을 결정지은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하고, 유형별 고난도 문제 집중 학습을 통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다. ‘특급 빈칸추론’, ‘특급 어법’, ‘특급 듣기 실전 모의고사’, ‘특급 독해 유형별 모의고사’, ‘특급 어휘’, ‘특급 수능·EBS 기출 VOCA’ 등 총 6권으로 구성됐다.
2016학년도 수능 영어 특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특급 시리즈를 포함한 NE 능률 수능 교재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books.co.kr) 또는 전화안내(02-2014-7119)로 알아볼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