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에서 ‘2015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에게 이 닦기와 손 씻기 등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부모에게는 효과적인 놀이 교육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해 시작된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만 1~6세 영유아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는 회당 1, 2부로 각 1시간씩 2회 진행되는데, 1부는 만 1~3세의 저월령 유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지며, 2부 행사는 만 4~6세의 고월령 유아를 상대로 실시된다.
참가 신청은 18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신청자 중 1, 2부에 각 120명씩 총 240가족(가족당 부모 1명, 아이 1명)을 뽑아 초청한다.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쇼핑백, 돗자리 등 호비 캐릭터 상품과 치약 및 칫솔 세트, 손 세정제 및 요리 에센스와 음료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로 세미나 후기를 올리면 우수자를 선정해 호비 공부상, 호비 토이 정리함, 호비 트롤리백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는 3월 인천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매월 1~2회 이어진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