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플라톤’, K-BPI 독서토론학습 부문 1위 차지

‘주니어플라톤’, K-BPI 독서토론학습 부문 1위 차지

기사승인 2015-03-10 17:26:55

독서논술 중 최고 평가… 고객 충성도·인지도 1등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토론식 독서논술 프로그램인 주니어플라톤이 2015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독서토론학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주니어플라톤은 전년 대비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상승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고객의 충성도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 인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브랜드 충성도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를 기반으로 지수를 종합하고 이는 브랜드의 가격 대비 가치와 활동성, 사회성의 지표가 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진행하는 K-BPI는 매년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하며 소비자가 신뢰하는 기업과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발표한다. 올해 17회를 맞은 조사에서는 서울시를 비롯한 6개 광역시의 1만 1000여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대1 대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국내총생산의 70.8%에 해당하는 11개 산업에 대한 실사 조사를 진행해 실제 국내 산업을 이끄는 기업과 브랜드가 그 중심이 됐다.

주니어플라톤은 독서토론학습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기념하며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주니어플라톤을 시작하며 한솔교육 현대카드M edition2 발급 및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3개월 교재비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후 수업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홀리케이트 백팩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플라톤 지점 또는 한솔교육 고객센터(1588-118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