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프리미엄 요거트 메이커 브랜드 ‘조은맘 요거트메이커’가 NS홈쇼핑을 통해 3월 13일 2차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5일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됐던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는 성황리에 판매되었다. 하지만 미처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2차 판매 문의가 빗발치자 조은맘 요거트메이커는 2차 판매 방송을 확정했다.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최적의 발효 온도를 유지해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를 만드는 웰빙 건강 홈메이드 제조기다. 친환경 신소재로 만들었기에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다.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에 사용된 트라이탄 소재는 인체에 유해한 가소제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 폴리에스터 원료로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월등히 감소시킨다. 때문에 아이들에게 마음 놓고 먹일 수 있는 웰빙 요거트가 만들어진다.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세척기에서의 사용도 가능한 만큼 탁월한 내열성과 내구성과 냄새와 색 베임에도 강해 실용성이 높다.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용기 디자인도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의 큰 강점이다.
엄마를 위한 프리미엄 요거트 메이커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 NS 홈쇼핑에서 특별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조은맘 요거트 메이커와 치즈메이커 2종을 합리적인 가격 3만9800원에 판매한다. 사은품으로는 무선주전자도 제공한다.
조은맘 요거트 관계자는 “요거트는 장내균총 개선, 장내부패 억제, 설사와 변비 치료,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등 요거트의 고유한 기능은 장을 튼튼하게 하여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 필수 간식”이라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 제품에는 당분과 인공 감미료 등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내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요거트 메이커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조은맘 요거트 NS홈쇼핑 2차 판매 방송은 3월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