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휘슬러코리아가 싱글족을 비롯한 소형가구를 위해 맞춤형 세트 구성인 ‘올 포 원 컬렉션(All for on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1~2인 소형가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사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특별 세트를 구성해 선보였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 필요가 없는 싱글족과 2인 가구를 위해 적은 양의 요리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종류 별로 다양한 사이즈나 가짓수의 제품 보다는 소형가구의 요리 및 상차림에 필요한 필수 쿡웨어, 테이블웨어로 구성된 점도 눈길을 끈다.
올 포 원 컬렉션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싱글’ 컬렉션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싱글족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압력솥, 팟, 쿡팬으로 구성했다. ‘퍼펙트’ 컬렉션은 압력솥과 함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요리할 수 있는 이동 가능형 쿡탑 1구를 구성해 어디에서나 빠르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컬렉션의 경우 퍼펙트 컬렉션에 팟과 쿡팬을 추가한 구성으로, 싱글족은 물론 2인 가구가 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완벽한 요리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상차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세트 구성도 마련됐다. ‘코리안 다이닝’ 컬렉션은 한식기와 쿡웨어가 함께 포함돼 한식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캐주얼 다이닝’ 컬렉션은 다양한 사이즈의 플레이트와 머그, 쿡웨어로 구성돼 개성있는 플레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휘슬러의 신제품 ‘올포원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