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날림없는 크림타입 순간증모제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3월이 되면서 황사와 함께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특히 탈모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 미세먼지로 인한 두피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이미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다. 피원피코스메틱에서 사용 즉시 증모효과가 나타나는 헤어크림 ‘온헤어(On Hair)’를 출시했기 때문. 기존의 탈모치료 제품은 수개월동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온헤어는 즉각적인 증모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피원피코스메틱은 ‘순간 증모 및 탈모치료 효능이 있는 약학 조성물 및 헤어 메이크업 조성물’로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피원피코스메틱 윤준섭 대표는 “탈모 관리, 발모, 순간 증모 등 다양한 치료가 한번에 이뤄지는 제품은 세계최초일 것”이라고 전했다.
온헤어 크림에는 카본파우더와 돈태반이 포함돼 있다. 국제특허사무국에 식품으로 등록된 ‘H1 카본파우더’는 원적외성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두피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탈모의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탈모성 피지를 흡착하는 기능도 있다고.
또한 온헤어의 돈태반은 일본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의 태반으로 수 천가지의 영양분을 지닌 태반 고유의 성장인자가 두피 내 세포활동을 촉진시켜 탈모치료에 도움을 준다. 보통 태반관련 화장품들은 태반 추출물을 이용해 태반의 함유량이 낮지만 온헤어 크림은 태반원액을 사용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온헤어 크림에는 천연유기유황 MSM 8%, 나이신마이드 5%, 쿠퍼 펩타이드 3%, 편백나무 추출물, 녹차추출물, 천연방부제 등의 성분을 함유돼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온헤어 홈페이지(www.onhai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