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창원서, ‘경남관광박람회’ 개최

20일부터 창원서, ‘경남관광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5-03-19 17:29: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경남개발공사 관광사업본부 등이 후원하는 경남관광박람회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다.

2015 경남관광박람회는 바다와 육지가 어우러지고, 사계절 구분 없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관광산업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비체류형 관광에서 체류형 관광으로 전환하고 내수관광객을 증가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박람회는 82개사 210부스에서 경남도의 우수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시·군의 홍보관과 대표 축제 특별홍보관에서 제공하고, 체험과 힐링으로 변화되는 관광 트랜드를 반영하여,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이벤트 등을 펼친다.

박람회 기간 중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관광 상품개발과 경연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자체와 메이저 여행사의 상품개발자가 참여한 경남 관광설명회 및 바이어상담회가 열린다.

또한 지자체에 필요한 관광 상품개발, 관광자원 홍보, 지속적인 외래 관광객 유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행사를 대상으로 경남 팸투어가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경남관광 상품개발 Awards’, ‘경남관광명소 사진전’, ‘경남관광박람회 대학생 서포터즈’ 경진대회 등을 개최해, 도민들의 관광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여 관광지홍보, 상품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를 제공한다. songbk@kukimedia.co.kr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