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취업동스쿨은 LG그룹에서 최근 발표한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정시채용’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新인문역량(한자, 한국사)수록 신(新)도형·도식적 추리 강화’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로 이번 채용시험을 대비해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면접에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해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http://jobd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LG전자의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접수는 11개 조직 24개 분야에서 동시에 이뤄진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학점 평균 3.0 이상이어야 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 특히 눈여겨 볼 점은 한자와 한국사 준비를 해둬야 한다는 것. 지난해 하반기 인적성평가에서부터 한자와 한국사 문제가 각각 10문항씩 20문항이 포함이 됐다. 또 정기 공채 1회당 최대 3개 계열사까지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유의할 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s.l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