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도 내가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한다”

“영어공부도 내가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한다”

기사승인 2015-03-23 10:41:55

거꾸로영어, 시간-장소서 맞춤형 코치와 1:1 영어회화 ‘타임 세이빙’학습 제공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1분 1초가 아쉬운 현대인을 위한 ‘타임 세이빙’ 교육이 각광받고 있다. 이른바 ‘스펙전쟁’은 더 이상 젊은 세대만의 이슈가 아니다.

최근 대학생부터 회사원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기계발 자극 요인’을 묻는 한 설문에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33%로 1위를 차지하며 자기계발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만의 문제가 아님을 보여줬다. 즉 전 세대가 자기계발에 힘쓰는 것이 하나의 흐름이 된 것이다.

그러나 학점관리로 숨고를 새 없는 학생들, 직장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겐 자기계발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타임세이빙’ 교육 프로그램들이 자기계발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시공간을 초월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들인데, 학습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없애 접근성과 학습 효율을 높여주고 있다.

영어가 필수인 세상이 됐고 수많은 영어 학습법을 내건 영어학원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며 학습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꾸준히 일정시간을 투자하지 못하고 포기하기 일쑤다. 학원까지 가는 데 소요되는 시간, 긴 학습 시간이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학습자들의 이런 부담감을 줄여줄 거꾸로영어에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거꾸로영어는 일대일 학습자 맞춤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새로운 학습 패러다임 프로그램이다. 1대1 과외의 기능적 장점에 온라인 기반 시스템으로 PC, 휴대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이 더해졌다. 주 2회 30분씩 진행되는 학습자 맞춤형 1대1 회화강의는 원하는 시간대에, 편한 장소 어디서든지 들을 수 있다.

변진욱 거꾸로영어 대표는 “거꾸로영어는 영어 학습에 대한 투자가 꼭 필요한 취업준비생이나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 끈기 있게 학습을 이어 갈 수 있도록 1:1 개인 맞춤형 코치제로 운영된다”고 말했다.

거꾸로영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gro.co.kr) 론칭을 기념해 RPI(Reading Progress Indicator) 테스트 기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PI 테스트는 미국의 교육기관에서 개발한 신뢰성 높은 읽기능력 측정 프로그램으로 영어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학습자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grocla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