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삼광글라스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독일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에서 스테인리스 소재에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네스트(NEST) 냄비 세트 6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116년 전통의 브랜드 베카는 전세계 32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뛰어난 디자인과 주방에 최적화된 스테인리스 쿡웨어로 알려져 있다. ‘2013년 벨기에 최고의 디자인상’ 등 해외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내에는 ‘네스트(NEST) 냄비 세트’로 첫 선을 보인다.
베카 네스트 냄비는 손잡이 분리 없이도 제품끼리 포개어지는 콤팩트 디자인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등을 압착한 두터운 3중 바닥의 ‘임팩트 본딩 공법’으로 열효율이 우수하고 열 보존성도 매우 뛰어나다.
여기에 손잡이와 몸체를 이음새 없이 접합하는 웰딩 공법을 적용해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국물을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 림과 내부 눈금 표시로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네스트 냄비의 뚜껑은 빨간색 실리콘 림과 투명하고 안전한 내열강화유리의 결합구조로 냄비 받침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수증기를 배출할 수 있는 스팀홀과 내용물을 쉽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홀이 적용돼 뚜껑을 4 in 1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트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공식 쇼핑몰 유하스몰과 CJ몰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21일 CJ 오쇼핑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70분간 출시 방송이 진행된다. goldenba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