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스타 발굴 오디션 ‘인천N스타’ 참가자 모집

인천시, 스타 발굴 오디션 ‘인천N스타’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5-04-21 13:07: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인천N방송은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꿈을 이룰 수 있는 스타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제2회 인천N스타’에 참가할 시민들을 오는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인천N스타는 자신의 끼를 발휘하고 싶은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보컬과 개그이며, 두 분야 모두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보컬분야는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 또는 자작곡을 무반주여도 상관없으며, 스마트폰 등으로 자유롭게 촬영한 영상을 인천N방송에 등록하면 자동접수가 된다. 개그분야도 참여방식은 동일하며, 누구나 웃을 수 있는 개그소재의 3분 이내 동영상을 제작해 등록하면 된다.

인천N스타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진행되며, 5월 31일까지 등록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2~16개 팀을 선발한다.

선발된 본선 진출팀은 실제 무대에서 실력을 뽐내게 되며, 본선 심사를 통해 N스타상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우승분야 관련 방송사 및 기획사가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본선 진출팀에 한해 70인치 대형TV, 노트북,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참가방법은 인천N방송에 접속해 인천N스타 배너를 클릭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인천N방송은 PC와 스마트폰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며, PC에서는 포털(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 인천N방송을 입력하거나, 주소창에 incheonNtv.com을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인천N방송을 검색해 앱을 다운받으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인천시 관계자는 “작년 제1회 인천N스타에 보내준 시민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 2회 행사에서는 보컬 이외 개그분야로 확대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독재자’ 아돌프 히틀러의 우스꽝스러운 과거사진은?
[쿠키영상] 다짜고짜 ‘60cm’ 칼 휘두른 강도를 맨손으로 제압한 여경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