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AD이노비젼이 미세먼지와 황사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미세먼지 키퍼’를 선보였다.
미세먼지 키퍼는 지난해 AD이노비젼이 출시한 나노방진필터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홈케어 시스템’으로 탄생한 것이다.
방진필터 형태의 가정용 제품인 미세먼지 키퍼는 반도체,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첨단 소재인 ‘나노 섬유기술’이 적용됐다. 실내로 유입되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99.9%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공기의 흐름을 이원화시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도 지속적인 자연 환기 및 통풍이 가능하다.
창틀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일반 소비자들도 직접 시공이 가능하다. 유지보수 및 청소도 힘들지 않게 할 수 있으며 필터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돼 경제적이다.
AD이노비젼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사회적 건강 문제 이슈화가 되고 있다.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제품이 있지만 완벽하게 차단하는 제품은 드물다”며 “미세먼지 키퍼는 이러한 유해 먼지를 99.9% 차단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AD이노비젼(www.adinnovision.com)은 기술 협력사인 고기능 소재 개발업체인 아담스컴퍼니의 무기항균제를 이용한 항균시트, 항균철제서고함, 항균가구 등 항균성능을 가진 각종 기능성 가구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goldenbat@kukinews.com
진경 스님 “김종필 전 총리가 ‘이게 다 이완구 장난이야’라고 말했다고 하더라”
홍준표, 거취 표명 묻자 “어디 기자?” 물어보며 ‘버럭’…불쾌감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