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맛·버·스는 라이브 음악과 맥주가 있는 거리를 뜻하는 약자로, 오는 10월 25일까지 봄~가을 동안 장기간에 걸쳐 달린다. 매주 금, 토, 일, 공휴일 오후 6시부터 원마운트몰 카페거리 일대에서 열린다.
맛·버·스의 메인 볼거리는 거리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버스킹이다. 유명 라이브 가수들의 8090 음악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노천 테이블에서 맥주를 마시며 원하는 곡을 신청해 라이브로 감상하거나 직접 노래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한다.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프리마켓도 맛·버·스의 소소한 재미 요소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원마운트몰 약 20여개 브랜드의 의류 및 신발, 가방 등 패션 잡화와 액세서리 품목들을 한시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키즈 어트랙션 존도 운영한다. 부모의 시야가 닿는 곳에 어린이용 이색 자전거, 레이싱카 등 놀이기구를 마련하는 한편, 아이들이 간식거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맛·버·스가 열리는 카페거리 곳곳에는 고객들이 참여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게임 및 이벤트 퍼포먼스들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별도 마련되는 맥주 브랜드 홍보존에서는 다양한 맥주도 시음해볼 수 있다. goldenbat@kukinews.com
[쿠키영상] 일본 AV배우가 출연한 '벚꽃엔딩' 노래방 뮤비
[쿠키영상] DJ소다 디스곡 'CSP - 맘에 안들죠', '이태임 예원 DJ소다까지 1타 3피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