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각국의 뷰티 통신원들이 전하는 핫한 뷰티 트렌드!
이번 ‘뷰티바이블 2015’ 5회 ‘글로벌 뷰티통신’코너에서는 체코의 맥주 에스테틱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세계에서 맥주를 가장 많이 마시는 나라에 걸맞게 맥주 립밤, 맥주 샴푸 등 다양한 맥주 코스메틱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고, 특히 맥주 스파가 관광객들 사이 필수 관광코스라고 소개하며 현지 영상을 보내와 모두를 감탄케 했습니다.
뷰티에디터 광희, 전효성, 강승현 3MC는 맥주 족욕을 마친 후, 그 효과에 감탄했는데, 특히 광희는 “생각보다 보리 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 맥주를 마시기보다는 피부미용에 양보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패션쇼가 끝나면 족욕을 즐겨한다는 강승현은 “발이 부드러워질 뿐 아니라 뒤꿈치 각질 제거 효과까지 있는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고, “집에서 맥주 반신욕까지 도전해볼 것”이라며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맥주의 효모는 비타민 B뿐 아니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노화방지와 피로회복,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체내 독소를 제거해 불면증이나 저림 현상이 있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는데, 유럽에서는 맥주를 이미 건강식품 및 화장품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 새롭게 뷰티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볼수록 예뻐지는 수다 ‘뷰티바이블 2015’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KBS W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제공=KBS W]
[프로야구] 김성근 감독, ‘제자’ 조범현 감독에 “케이티, 좋아질거야”
배우 조승우, 디시인사이드 팬들과 마찰… ""욕이 난무하는 곳 인정하고 싶지 않아""
'우유빛깔' 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저소득 가정 위해 1억원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