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댁’ 김나영이 꾸민 주방 모습은? 수줍은 고백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마워!”

‘한남댁’ 김나영이 꾸민 주방 모습은? 수줍은 고백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마워!”

기사승인 2015-05-07 11:0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한남댁’ 김나영이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 손수 꾸민 주방을 공개합니다.

7일 밤 방송에선 ‘우아한 싱글 라이프’가 아닌 이제 막 새로운 출발을 맞은 ‘한남댁’ 김나영의 라이프가 선보여질 예정으로, 김나영은 패션에 조예가 깊은 만큼 인테리어에도 남다른 관심과 감각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의 손끝에서 탄생한 주방 인테리어가 방송을 통해 살짝 공개되는 것입니다.

김나영의 주방은 한강이 훤히 보이는 조망으로, 군더더기 없는 순백색 가구로 채워져 있었는데, “아직 한 번도 밥을 해 보지 않았다.”고 수줍게 고백한 김나영은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맙다.”고 장난스레 이야기하며 손수 만든 도자기와 함께 소소한 주방 살림을 오픈합니다.

이 날 방송에서 김나영은 도자기 공방을 찾아 남편과 함께 쓸 그릇을 만들고, 인테리어 편집샵을 찾는 등 영락없는 새댁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제공=온스타일]



[이슈 인 심리학] 전병욱과 감싸는 자들의 웃기지도 않는 ‘착각쇼’

속옷 다 보인 ‘노출 시구’ 논란에 김정민 “정말 잘하고 싶었는데” 해명

한화 대 kt 야구가 ‘전파 낭비?’… 이동국 한 마디에 ‘야구 vs 축구’ 해묵은 논쟁 폭발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