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백종원 깨알팁 공개, 어묵 볶음에 들어가는 핵심 재료는?

'집밥 백선생' 백종원 깨알팁 공개, 어묵 볶음에 들어가는 핵심 재료는?

기사승인 2015-12-08 12:11: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8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반찬, 어묵 볶음의 핵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흔히 어묵 볶음을 만들 때 간과하기 쉬운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줘 눈길을 끄는데, 기름에 이미 튀긴 채로 나와 있는 어묵을 요리할 때 반드시 이것을 넣어줘야 양념이 골고루 배는 것은 물론 함께 넣은 재료들도 타지 않게 된다는 것으로, 과연 어떤 재료가 어묵 볶음의 핵심 포인트가 될지는 ‘집밥 백선생’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백종원은 요즘 같은 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어묵 전골을 소개해 출연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예정으로, 뜨끈한 어묵 국물에 어우러진 우동까지 맛을 본 김구라가 “정말 깜짝 놀랄 맛”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는데요.

여기에 백종원은 “어묵을 여러 종류 구입하면 비싸니까, 한 개만 사서 다양한 모양으로 자르면 눈속임을 할 수 있다.”는 ‘꿀팁’을 잊지 않고 전수했고, 이에 제자들은 “왜 자꾸 사기를 치느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방송에선 아이들을 위한 이색 어묵 바를 비롯해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인 초 간단 어묵 말이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할 전망이고, 또 요리하고 남은 어묵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깨알팁’도 제시할 예정입니다. [제공=tvN]



오승환, 안지만·윤성환보다 먼저 檢 소환…무슨 의미?

여학생 삭발식까지…정점 치닫는 로스쿨·사시준비생 대립

지코 "지드래곤과는 명백히 다른 길, 비난에 동요 안해"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