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에는 ‘최강 OST 군단’ 김건모-다이나믹 듀오-규현-에일리-제시가 출연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OST 군단’으로 뭉친 김건모-다이나믹 듀오-규현-에일리-제시는 500인 MC가 보내온 사연을 들은 뒤, 그에 맞는 노래를 선곡하면서 멋진 무대를 꾸미는 시간을 가져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이 가운데 한 사연을 접한 규현은 “근데 뭐 걱정이 없어요. 왜냐면 군대도 갔다 왔고”라며 군필자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자 이에 김제동이 “저기 가서 앉아~”라며 규현을 사연자의 자리에 앉혀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이후 김제동은 김건모의 반주에 맞춰 규현을 위한 ‘인생 OST’를 부르기 시작해 모두를 귀 기울이게 만들었는데, 그 곡이 바로 ‘이등병의 편지’로, 김제동은 “이제 다시 시작이다~ 규현이의 생이여~”라며 즉석 개사를 해 주위를 웃음 짓게 했습니다.
과연 규현을 위해 힘을 합친 MC 김제동과 김건모의 콜라보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이외에 또 어떤 다양한 상황들이 펼쳐져 웃음을 유발할지는 오는 2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송년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SBS]
임채무 “6개월 전 아내 잃었다… 암 진단 받은 것 주변에도 안 알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현지 알지도 못한다” 곤욕 치른 강성, 루머의 재구성
“현송월은 ‘김정일 애첩’…김정은 옛 애인이면 리설주가 가만히 뒀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