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용 온라인 스트리밍 'Netflix' 서비스 개시

소니, PS용 온라인 스트리밍 'Netflix' 서비스 개시

기사승인 2016-01-07 10:55:55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CEJA)는 PlayStation4와 PlayStation3를 통해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인 'Netflix'의 서비스를 개시한다.

유저는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 'Netflix App'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Netflix'는 전 세계 190여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정액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PlayStation유저들은 Netflix의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은 물론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고전 및 할리우드 최신 영화, 다큐멘터리, TV 프로그램, 코미디, 어린이 방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월정액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etflix」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niel@kukimedia.co.kr

[쿠키영상] '응답하라 동룡이' 이동휘, 모델 정호연과 열애 공식 인정..."현실에서는 인기 많네"

'아이언맨' 김현수, 우승-MVP-메이저리거-결혼... 최고의 럭키가이!

'몸매결정체' 유승옥 때문에 대학로 '후끈'... 연극 '연애의 정석' 출연 대성황
이다니엘 기자 기자
daniel@kmib.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