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라이엇 스토어’를 26일 국내에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이엇 스토어는 의류, 인형, 포스터 등 다양한 LoL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기존에는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서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나, 이번 한국 스토어 오픈으로 국내 사이트에서 쉽고 빠른 구입이 가능해졌다.
한국 스토어를 통해 상품 구입 시 원화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국내에서 통용되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배송을 통해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배달할 수 있게 됐고, 국제 배송에서의 통관 문제도 해결됐다. 이에 따라 그동안 라이엇 스토어를 애용하던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한국 라이엇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기념해 ‘판다 티모 인형’, ‘불꽃놀이 징크스 피규어’, ‘설날 맞이 티셔츠’ 등 3종의 신규 상품이 2월 10일까지 판매된다.
이승현 라이엇 게임즈 한국대표는 “LoL 상품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준 국내 플레이어 분들께 공식 한국 스토어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들에게 더 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고, 구입부터 배송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aniel@kukimedia.co.kr
[현장영상] 걸그룹 여자친구 쇼케이스, 연기한다면 어울리는 역할?..."소원은 부잣집 며느리, 은아는 딸"
'알바의 테러' 호텔 주방 싱크대에서 알몸으로 목욕하는 남자
[쿠키영상] 이종격투기 선수처럼 격렬한 킥복싱...섹시 모델의 몸매 유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