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연천 물류제작단지 개소… 본사·협력업체 물류 거점

한솔교육, 연천 물류제작단지 개소… 본사·협력업체 물류 거점

기사승인 2016-05-20 00:10: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영유아교육 전문 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경기도 연천군에 물류제작단지를 조성하고 19일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한솔교육 변재용 회장과 송명식 전무를 포함한 한솔교육 경영진과 협력업체 대표들,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한 연천군 관계자와 주민 등이 참석했다.

연천군 장남면 일대 2만 4천평 부지에 들어서는 물류단지는 한솔교육의 기존 물류센터와 협력업체가 입주해 물류 및 제작 거점단지로 기능하게 된다. 한솔교육은 이를 위해 일산시 장항동에 있던 물류센터의 이전을 마쳤으며, 제작협력업체인 스페리즈도 단지 내 입주를 완료했다.

개소식에서는 2,063평의 대지 위에 연면적 4,507평으로 지어진 공장동과 창고동이 공개됐다. 최첨단물류설비를 갖춘 지상 2층 규모의 창고동과 정합 전문 협력업체 스페리즈의 사무공간 및 직원 식당 등 휴게시설을 갖춘 4층 규모의 공장동은 시설 집적화와 시너지 극대화를 고려해 설계 및 배치됐다.

한솔교육은 이번 물류제작단지 개소를 통해 교육사업을 기반으로 한 영유아 사업 전반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솔교육 변재용 회장은 개소식 기념사를 통해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영유아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한 준비가 이 곳 연천에서 시작된다”며 “연천 물류제작단지는 한솔교육과 협력업체, 연천군이 동반성장하는 터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규선 연천군수는 “한솔교육의 연천 물류제작단지 개소를 군민 모두와 함께 축하하며, 이를 계기로 한솔교육과 연천군이 함께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답했다.

앞으로 한솔교육 연천 물류제작단지에는 한솔교육의 제작협력업체들이 순차적으로 입주하며 사업을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ivemic@kukinews.com

'핫' 몸매 배우 이엘, 탄탄한 뒤태 비결은 이렇게~ ‘마이 보디가드’ 출연

'아슬아슬' 초밀착 커플댄스 선보인 스테파니-조동혁... 19일 ‘사랑해’ 러브라인 기대?

몸매 끝판왕 한규리, 바디라인 '살아있네!'
ivemic@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