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7월 오픈 기념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 7월 오픈 기념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7-06-09 11:47:57

[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국내 최고 수준의 도심 속 어반 리조트 힐튼 부산이 오는 7월 개장을 기념해 10만원 상당 식음료 혜택 등 패키지를 출시한다.

힐튼 부산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Urban Destination Resort)'라는 슬로건 아래 해외로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가를 여유롭고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된 오픈 기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는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오션 뷰 또는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10만원 상당의 호텔 식음료 혜택, '루이 로드레(Louis Roederer)' 프리미엄 샴페인(750ml) 1병,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 가능 레스토랑은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다모임 레스토랑으로 호텔 최고층에서 비치 클럽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맥퀸스 바&그릴 파노라믹 뷰와 함께 디저트와 애프터눈 티 등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맥퀀스 라운지 등이며, 이용 기간은 다음달 15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가격은 35만 5000원부터다.

한편, 힐튼 부산은 지상 10층 규모로 국내에서 가장 큰 60㎡이상의 넓은 공간과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는 31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빼어난 해안 경관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 성인전용풀, 키즈풀과 웰니스 센터 등 다양한 휴양 시설을 갖춘 최고 등급의 리조트형 호텔이다.

특히, 힐튼 부산 이용 고객은 호텔 서비스와 함께 힐튼 부산, 회원제 리조트인 아난티 펜트하우스, 아난티타운, 워터하우스, 이터널저니 등으로 구성돼 있는 '아난티 코브'의 프리미업급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 타운에는 북스토어, 안티에이징 센터, 레스토랑, 카페 등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독특하고 가치있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워터하우스는 복합 스파시설로 사계절 이용 가능한 스파를 제공하며, 이터널 저니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책과 전시회 등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예약은 힐튼 부산 홈페이지나 전화(051-509-1111)로 가능하고, 힐튼 부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강민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