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오는 24일 오후 4시 KBS 제2체육관에서 ‘이승엽&김제동과 함께 하는 oksusu Live 야구 퀴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옥수수(oksusu)는 이전부터 프로야구 생중계와 함께 시청고객 대상으로 치킨, 햄버거를 제공하는 ‘라이브 채팅 퀴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라이브 채팅 퀴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호응은 이번 야구 퀴즈 대회를 기획하게 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oksusu)를 통해 지난 8일부터 19일까지 퀴즈쇼 본선에 참가할 99인의 야구매니아 선발전을 진행했으며, 1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24일 열리는 ‘이승엽&김제동과 함께 하는 oksusu Live 야구 퀴즈쇼’ 대회는 김제동이 MC를 맡아 대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승엽과 99명의 야구매니아들이 야구 지식 및 상식과 관련된 9문제를 푸는 형태로 진행된다.
매 문제마다 오답자는 즉시 탈락하게 되며, 퀴즈를 모두 맞힌 정답자들끼리 총 상금 5000만원의 상금을 나눠 가지게 되는 방식이다. 이승엽은 상금을 타게 될 경우 ‘이승엽야구장학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본 대회는 옥수수(oksusu) 단독으로 생중계 되며, 시청자들은 ‘채팅 힌트 찬스 제공’ 및 ‘시청자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본선에 선발되어 참여하는 99명의 야구매니아들 전원에게는 결과와 상관없이 이승엽, 김제동의 싸인볼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