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에 즐길 ‘호캉스’ 기획전 열린다

추석 황금연휴에 즐길 ‘호캉스’ 기획전 열린다

기사승인 2018-09-10 14:38:55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10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전국에 위치한 주요 호텔 및 펜션이 기획전 대상이다. 

이들 숙박 상품은 최대 79% 할인율을 적용해,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라마다 용인, 가평W지우 리조트, 밀레니엄 서울 힐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약 50개 업체가 참여한다. 오는 20일까지.

여름 막바지 배낭여행객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단독 특가전’도 19일까지 진행된다. 성수기 인파와 폭염을 피해 늦은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조용한 분위기를 갖춘 공간, 24시간 보안 시설을 완비한 공간, 파티를 위한 라운지를 보유한 공간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 사전 판매에도 나선다. 여기어때는 오는 13일까지 스키장 ‘베어스타운’ 시즌권을 최대 34%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을 함께 판매 중이다. 각 시즌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호텔, 리조트를 하루 3곳씩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매일 전국에 위치한 숙소 중 3곳을 골라 최대 85%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가 열리는 10일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서울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