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갤러리아백화점,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유통 단신] 갤러리아백화점,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기사승인 2019-02-21 17:21:51

갤러리아명품관 ‘스트릿’과 ‘옴므’에 ‘럭셔리’를 더하다=갤러리아백화점이 올해 봄∙여름 매장 개편을 단행, ‘럭셔리 스트릿’과 ‘럭셔리 옴므’의 트렌드 코드를 반영해 신규 팝업스토어 및 브랜드를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선보인다. ‘럭셔리 스트릿’으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가 뉴욕 스트릿 편집매장 ‘키스(KITH)’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2월말까지 명품관에 업계 단독으로 ‘베르사체X키스’ 캡슐 매장을 선보인다. 해당 매장에서는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한 프린트에 ‘키스’의 로고와 위트 그리고 스트릿 스타일이 더해진 디자인을 기반으로 의류와 함께 가방, 스니커즈, 선글라스, 모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시즌 부스터’ 색조 프로모션 실시=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시즌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매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뷰티 트렌드와 함께 관련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 1월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바디보습’ 콘셉트에 이어, 이번 달에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새학기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소개한다. 베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 베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방문. 

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10만 개 판매 돌파=이니스프리가 올해 1월 1일 선보인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링클 스팟’)’가 출시 이래 국내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눈가 주름은 물론,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스팟 트리트먼트 ▲오일 세럼 ▲아이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링클 스팟’ 10만 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링클 사이언스 100% 당첨 럭키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링클&리프팅 사이언스 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