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스테이크, 세종 대평점 매장 오픈

도쿄스테이크, 세종 대평점 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9-02-28 09:46:19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운영하는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가 세종시 대평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세종시 대평동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 세종 대평점은 인근 아파트에 약 3000세대가 거주하여 주거 밀집도가 높은 상권에 위치한 점이 특징이다.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외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세종 대평점은 다양한 세대가 모여있는 주거 지역에 위치해, 가족 외식 및 친목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을 매장이 될 것이다”라며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일본요리와 일본 현지의 분위기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도쿄스테이크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정기적으로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교육 및 연간 운영 보고 등 다양한 정보 공유의 장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와 점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신메뉴 개발 등 브랜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안을 논의하여 많은 점주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메뉴의 대부분을 본사에서 개발한 소스와 직영 물류 식재료를 사용하고, 조리부터 레시피까지 맞춤형으로 교육이 제공돼 요식업 초보자가 쉽게 창업하기에 좋다. 자세한 창업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세트, 큐브스테이크 덮밥, 도쿄 명란파스타, 규돈멘(규슈지역 돈사골 라멘) 등이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오픈 키친 방식으로 요리하는 쉐프의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실제 일본 현지 레스토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고객들이 맛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외식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