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저! 페네그린 ‘보습클렌저 스페셜 기획세트’ 첫 선

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저! 페네그린 ‘보습클렌저 스페셜 기획세트’ 첫 선

기사승인 2019-03-19 19:00:00

과거에는 봄 한철에만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렸지만 최근에는 고농도의 초미세먼지가 사시사철 잦아들지 않고 있다. 미세먼지가 인체에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우리 생활에도 변화가 생겼다. 그 중에서도 외부 환경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것은 피부다. 미세먼지 입자가 피부를 통해 침투해 모공을 막으면서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이나 아토피와 같은 알레르기성 피부염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이런 환경 변화 상황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외출 후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유해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잔류한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제거해야한다. 이후 지친 피부가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이 이뤄져야 한다.

이에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은 겨우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줄 약산성 보습 클렌저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스페셜 세트는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막과 수분을 지켜주는 pH 6.0의 약산성 보습 클렌저다. 피부 타입이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형과 기능을 달리해 소프트 클리어 클렌징 젤과 퍼펙트 리프레싱 클렌징 폼으로 구성했다.

‘소프트 클리어 클렌징 젤’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젤 타입의 순한 클렌징 제품으로 쫀쫀한 텍스처의 농축 워터젤이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부드럽게 피부 속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트리플 히알루론산과 자스민, 다마스크장미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 돼 있어 세안 후,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미세먼지로 무너진 피부를 생기 있어 보이게 도와준다.

‘퍼펙트 리프레싱 클렌징 폼’은 농축 크림 텍스처가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내 각질 및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한층 강력하게 세정해 줄 뿐만 아니라 티트리, 세이지 및 캐모마일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함께 유수분 균형까지 맞춰준다. 요즘처럼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는 폼 타입의 ‘퍼펙트 리프레싱 클렌징 폼’이 적합하다.

이번 신제품도 페네그린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페네그린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시작은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민감도를 비롯한 피부 고민들을 바로 알고, 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올바른 클렌징을 해주는 것부터 시작된다”며 “이번 기획세트는 그날의 피부 컨디션이나 메이크업 정도, 날씨, 외부 환경 등을 고려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네그린은 네이버 뷰티원도를 통해 전속모델 배우 이준기 포토 카드가 포함된 이준기X페네그린 마스크팩 패키지 1,200개 한정판매를 진행해 완판했다. 한정판매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페네그린 및 이준기 이름으로 국내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