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양재동 at 센터에서 진행하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념으로 서베키 회원대상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도 용인과 제주도 서귀포 두 곳에서 운영 중인 코코몽에코파크는 도심에서 벗어난 자연과 놀이 시설이 어우러져 있다. 코코몽에코파크는 에코 캐슬, 에코 스퀘어, 에코 빌리지, 에코 스페이스 총 4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시설과 실외 시설로 구분이 된다.
이 중에서도 실외 놀이이설인 에코 스퀘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놀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에코카레이싱, 튜브에 앉아 미끄러져 내려오는 스릴 있는 사계절 튜브 썰매 등 다른 키즈테마파크에서 즐길 수 없는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실내 놀이 시설인 에코 케슬에는 나무 미끄럼틀, 볼 풀장, 아글 낚시터, 트렘플린과 같은 다양한 놀이 시설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쾌적한 놀이가 가능하다. 게다가 이용 시간에 제한없이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코코몽에코파크의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24개월 미만의 아동들을 위한 시설로 원목 토들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 대형 블록 쌓기, 드림큐브 등 각종 영유아 놀이기구를 배치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코코몽에코파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